Conia

오늘 본 상품

  •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MAIN  /  FAQ  /  교환/반품/환불

카테고리

FAQ 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코니아 고객센터

070. 7151. 2382

월-금 am 11: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FAQ  /  교환/반품/환불 목록

  1. Q 주문 상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A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구매 상품을 먼저 반품 후 새로운 상품을 주문해야 합니다. 구매 상품은 저희 반품 정책에 따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을 반품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반품 접수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반품 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AQ 반품정책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Q 교환 및 반품 절차

    A

    교환 또는 반품 하시는 상품과 함께 교환, 반품 사유와 내용을 적어 함께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및 반품의 택배비는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교환은 가능하나 절차적 복잡성이 있어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 7일 이내에 상품을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반품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 상품 수령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구매 사이트를 통하여 반품 접수 신청을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서비스 센터 및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CONIA HQ :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690 3 (CONIA 자체 발송 상품에 한함)   그 외 브랜드 별 반품지는 문의를 통하여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Q 환불 안내

    A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결제 대금이 청구된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5. Q 교환/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A

    상품 상세 설명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경우 

    고객님에 의한 상품, 라벨, 택 들이 멸실, 훼손 또는 오염되었을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상품의 사용, 착용, 수선, 세탁 등)

    교환 시기를 (상품 수령 후 7)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6. Q 입금 후 주문 취소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입금 후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실시간으로 처리되기 어렵습니다. 취소 요청 후 무통장입금의 경우 익일까지, 기타 카드/휴대폰/가상계좌 등의 경우는 PG와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3~7일 정도 후에 환불 처리됩니다. 처리 완료 후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     

  7. Q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반품이나 교환을 할 수 있나요?

    A

    변심으로 반품 시 아래 사유를 제외하고 반품 및 교환 가능합니다.


    1.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2. 주문 제작으로 판매 시 반품 불가 명시된 상품

    3. 세탁 및 수선한 경우

    4.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5.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 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6.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7.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8.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제품확인을 위한 개봉 제외)

    9.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10.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1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될 때

    12. 별도 반품 불가를 명시한 상품


    변심의 경우, 반품 및 교환 시 브랜드 별 배송 정책에 따른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이며 업체 반품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품의 경우 초도 배송비+반송 배송비, 교환의 경우 반송 배송비+재배송비)

  8. Q 상품이 불량입니다. 반품 혹은 교환을 어떻게 하나요?

    A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불량 또는 하자의 상품을 받으신 경우에는, 1:1문의에 하자가 있는 부분을 사진첨부하여 올려주시면 회수전 미리 1차로 확인 후 빠른 회수를 통해 신속한 처리 도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 Q 반품 배송 맞교환이 되지 않았어요.

    A

    교환 시 반품상품의 반송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경우 - 부재 등코니아 고객센터(070-7151-2382)으로 전화 혹은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택배를 통해 상품을 다시 수거할 수 있도록 방문 요청해 드리겠습니다.

  10. Q 반품 회수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코니아 고객센터(070-7151-2382)으로 전화 혹은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택배를 통해 상품을 다시 수거할 수 있도록 방문 요청해 드리겠습니다.

  11. Q CONIA에 입점된 브랜드 상품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브랜드 상품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이내로 접수 해주셔야 하며 제품이 (택제거 및 여러번 착용으로 오염된 경우가 아닌) 처음 받은 상태 경우에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MYPAGE] -> [주문조회] -> [반품신청]을 클릭하여 <반품하시는 사유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당사에서 회수 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성상 반품이 불가능하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님에게 별도로 연락을 드리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