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 상품
-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MAIN / FAQ / 회원가입/정보
FAQ 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코니아 고객센터
070. 7151. 2382월-금 am 11: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FAQ / 회원가입/정보 목록
-
Q 내가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고객님께서 문의한 내역은 [MYPAGE] -> [문의내역] -> [1:1문의/나의상품문의]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A회원탈퇴는 [MYPAGE] -> [내정보수정]->[회원탈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시 쿠폰,적립금등은 모두 사라지며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Q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정보를 수정하고 싶으신 경우 [MYPAGE] -> [회원정보] ->[회원정보 변경] 에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
Q 개인정보는 어떻게 보호되고 있나요?
ACONIA는 고객님에 관한 모든 정보를 철저히 비공개 및 기밀 정보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공유, 대여 및 판매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CONIA의 이용 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IA에서는 회원 가입시 고객님의 정보는 신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이메일을 발송하는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주문을 온라인으로 처리하기 위해 청구지 주소, 배송지 주소, 전화번호, 신용카드 번호 및 유효 기간 등의 추가적인 정보를 요청할 것입니다. 청구지 정보 및 신용카드 정보는 주문 내용을 처리하고 배송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CONIA는 어떠한 개인 정보도 CONIA 웹사이트에 저장하지 않으며, 따라서 CONIA에 보안 침해가 발생하더라도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 검색 정보는 쇼핑 환경과 웹사이트 유용성을 개선하기 위한 내부 용도로만 사용되며, 어떠한 외부 기관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
Q 내 계정은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ACONIA계정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고객님께 다음의 간단한 절차를 권장해 드립니다
a) 비밀번호 설정 시, 최소 대문자 하나와 숫자 하나를 포함해 최소 6자 이상으로 설정합니다. 비밀번호가 길수록 더욱 안전합니다.
b) CONIA만의 고유한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고유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면 다른 웹사이트에서 사용중인 고객님의 비밀번호 침해 시에도 해당 비밀번호는 CONIA에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c) CONIA와 같은 웹사이트에 이메일 계정과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d)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실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e)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온라인 계정 중 하나라도 보안이 침해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필히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내 계정이 잠금 상태가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고객님의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일 년 동안 CONIA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거나 10회 로그인 실패 시 잠금 상태로 전환됩니다. 다음 로그인 시, 고객님의 계정이 잠금 상태가 되었음을 알리는 메세지가 표시되며 잠금 상태를 해제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계정 잠금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